자료방

100대 1의 높은 경쟁률을 보이는 승무원고시에 합격생으로 남는 방법은 무엇인가?
항공사 관계자들에 따르면 승무원에게 요구되는 자질은 아름다운 미소, 건강한 이미지,
서비스 마인드를 뽑습니다.

합격자 인터뷰

인하공전 항공운항과 합격

페이지 정보

본문

인하공전 항공운항과 합격
수원과학대 항공관광과, 용인예술과학대 항공서비스과 합격
김○률
  • 1. 간략한 자기소개서 부탁드려요
    안녕하세요! abc승무원학원 홍대점에서 항공과 입시를 준비한 풍동고등학교 3학년에 재학중인 김○률 입니다.
  • 2. 승무원을 준비하게 된 계기는 무엇인가요?
    고등학교 때 어쩌다승무원이라는 책을 읽고 전직승무원 분의 5년간의 비행경험을 접하며 존경뿐만아니라 직업에 대한 매력을 느끼게 되었습니다. 저도 훗날 실력과 센스를 모두 갖춘 객실승무원이 되리라 다짐했습니다.
  • 3. ABC승무원학원을 선택한 가장 큰 이유는 무엇인가요?
    소수정예라는 방식이 가장 큰 이유였습니다. 적은 인원끼리 조가 되어 함께 준비하면서 서로 힘이되기도 하고, 배울 점은 배워나갈 모습이 기대되었던 것 같습니다. 무엇보다 상담 때 칭찬과 고쳐야할 점은 물론이고, 응원과 함께 현실적인 조언도 해주시던 적극적이신 선생님들을 뵙고 너무 만족스러웠습니다. 또한 이미 많은 학생들을 훌륭한 인재로 배출해낸 것을 보고 첫 방문만에 바로 이 학원으로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 4. ABC승무원학원 수업중 어떤부분이 도움이 되셨나요?
    학원에서 했던 모든 활동이 저를 성장시켜주었겠지만 모의면접이 가장 큰 도움이 되었던 것 같습니다. 하면 할수록 실력이 늘어 갈 것이라는 선생님들의 응원속에서 같은 꿈을 가진 친구들과 여러차례 모의면접에 임하며 부족한 점을 보완할 수 있었습니다. 선생님들께서 면접관의 시선에서 바라봐주시어 실제 면접장의 분위기나 방식들도 몸으로 익히는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이렇게 구술면접 실력은 물론이고, 칭찬과 조언으로 자신감도 불어넣어 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 5. 항공운항과을 희망하는 후배들에게 한마디
    고민은 합격만 늦출 뿐!! 제가 항공과 입시를 준비하면서 느낀 것 중 하나는 좀 더 빨리 시작했다면 좋았을 걸 하는 생각입니다. 그랬더라면 더 탄탄한 실력과 자신감으로 만족스럽게 면접에 임할 수 있었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내가 잘할 수 있을까? 내가 승무원이 될 수 있을까? 고민과 근심으로 가득한 시기를 직접 겪어본 사람으로서 자기자신을 믿어달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저 또한 스스로에 대한 믿음을 바탕으로 abc승무원학원 선생님들을 따라 열정을 가지고 움직여 인하공업전문대학 수시1차 최초합격자라는 타이틀을 얻을 수 있었습니다. 같은 꿈을 가진 한 사람으로서 여러분을 진심으로 응원합니다!
  • 6. 합격후기
    항공과 면접만 10군데를 보면서 항상 결과에 대한 걱정에 휩싸여 있었습니다. 그러다 저에게 그저 선망의대상이었던 인하공업전문대학 수시1차 결과에서 합격소식을 안고 너무 놀라 눈물도 나오지 않았습니다. 수차례 조회해보고 나서야 합격이 실감났고, 가장 먼저 주변사람들께 감사를 전했습니다. 늦게 시작한만큼 남들보다 훨씬 부족했던 저를 이렇게 멋진 항공과 학생으로 키워주신 우리 abc승무원학원 홍대점 선생님들께 합격증으로 보답해드리게 되어 정말 기쁘고, 이제부터가 시작이라는 생각으로 더 열심히 성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빠른 수강료조회

관심있는 교육과정을 빠르게 조회해 보세요!

상담정보 입력
과정을 선택하세요 다른 학과 희망 시 위에서 항목을 클릭해 주세요
선택한 교육과정
과정을 선택하세요
캡퍼스
이름
연락처
문의사항
자세히보기
빠른상담신청
[개인정보 취급방침]
    TOP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