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방

100대 1의 높은 경쟁률을 보이는 승무원고시에 합격생으로 남는 방법은 무엇인가?
항공사 관계자들에 따르면 승무원에게 요구되는 자질은 아름다운 미소, 건강한 이미지,
서비스 마인드를 뽑습니다.

합격자 인터뷰

인하공업전문대학 항공운항과 합격

페이지 정보

본문

인하공업전문대학 항공운항과 합격
명지전문대학교 항공서비스과 / 신구대학교 항공서비스과 합격
조○인
  • 1. 간략한 자기소개 부탁드려요
    안녕하십니까.
    저는 수시 1차로 인하공업전문대학 항공운항과에 최초 합격하게 된 조○인입니다.
  • 2. 승무원을 준비하게 된 계기는 무엇인가요?
    저는 중학교 시절 외국인 친구와 친하게 지내게 되면서 그 친구와 글로벌한 대화를 하는 것에 흥미를 느꼈습니다.
    그때의 저는 제가 무얼 좋아하는지 잘 몰랐기에 이러한 흥미가 더욱 크게 와 닿았고 다양한 국적의 승객들을 만나며 글로벌한 세계로 나아갈 수 있는 직업인 승무원에 대해 관심을 가지고 준비하게 되었습니다.
  • 3. ABC승무원학원을 선택한 가장 큰 이유는 무엇인가요?
    저는 학생들과 선생님들의 친밀한 관계를 보고 ABC승무원학원을 선택했습니다.
    학생들과 선생님들의 원활한 소통은 나를 성장 시킬 수 있는 지름길이라고 생각했고 실제로 저도 학원을 다니며 선생님들과 많은 소통을 하고 그만큼 더 성장할 수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 4. ABC승무원학원 수업중 어떤 부분이 도움이 되셨나요?
    저는 선생님들과 계속해서 모의면접을 하고 받은 피드백을 통해 저의 부족한 부분을 채워나갈 수 있다는 것이 가장 도움이 되었습니다.
    누구보다 객관적인 시선으로 바라봐 주셨던 선생님들의 피드백은 저를 더욱 보완하여 지금의 제가 있을 수 있게 해준 기회였다고 생각합니다.
  • 5. 면접 후기
    저는 첫날 5시조였고 거의 마지막 시간이었기 때문에 늦은 시간 교수님들께서 피곤해 하시면 내가 그 피곤을 깨워 드릴만큼 인상 깊은 학생이 되겠다는 마음가짐으로 들어갔습니다.
    물론 제가 생각한 것과 달리 교수님들께서는 경청해 주셨지만, 저는 들어가기 전 제 다짐을 변함없이 생각하며 자신감 있게 온전히 저를 다 보여드릴 수 있었던 면접이었습니다.
    실수도 있었지만 그 실수 또한 나의 일부라고 생각하며 유연하게 대처하는 모습을 보여드렸던 것이 중요했다고 생각합니다.
  • 6. 항공과를 희망하는 후배들에게 한마디
    저는 '하면된다'라는 말을 꼭 해드리고 싶습니다. 누구에게나 걱정과 슬럼프가 있고 저 또한 그랬습니다.
    언제 어디서나 '하면된다' 라는 말을 생각하며 현재에 최선을 다하여 자신의 꿈을 향해 더욱 나아가 목표를 이룰 수 있는 학생들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빠른 수강료조회

관심있는 교육과정을 빠르게 조회해 보세요!

상담정보 입력
과정을 선택하세요 다른 학과 희망 시 위에서 항목을 클릭해 주세요
선택한 교육과정
과정을 선택하세요
캡퍼스
이름
연락처
문의사항
자세히보기
빠른상담신청
[개인정보 취급방침]
    TOP
    닫기